본문 바로가기

체리요플레

편의점 아메리카노'POP ICE 아메리카노' 폭풍 드링킹 중이에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점심으로 

 나름 맛집으로 유명한 잔치국수를 얻어먹고,

할 일이 없어서 편의점 커피한잔에

과자로 간식까지 먹으면서

살 찌는 소리를 들으며 앉아있어요

 

 

 

 

 

 

 

 

 

제가 학교에서 사용하고 있는 컵이에요!!!

애기들이 쓰는 컵같은데,

제가 제 돈주고 사서

열심히 쓰고있어요~

귀엽죠??????

 

 

 

 

 

 

 

아! 물론 컵이 귀엽죠?란 뜻이지

절대로,

"저런 컵을 쓰는 제가 너무너무 귀엽죠??? 그쵸?"

는 아니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히히

 

 

 

 

조그만한 것같은데 

은근히 내용물이 많이 들어가는 컵이라

제가 애용하구 있어요.

조금 마시는 것처럼 보이지만 많이 마시고싶을때

이 컵을 찾아서 마시는 편이에요ㅋㅋㅋ

 

 

 

 

 

 

 

 

 

저는 카페에서 파는 아메리카노는

시럽을 넣든, 설탕을 넣든

쓰다는 느낌이 강하게 입에 남아서...

별로 안 좋아해요!

 

 

 

 

그래서 밖에서 뭐 마시면

EDIYA의  '녹차요거트플랫치노'먹거든요~

 

 

 

 

 

주변에 이디야가 없으면,

다른 카페에 들어가서 아이스녹차라떼나 뭐 이런 걸 먹지

사실 커피를 좋아하진 않거든요...

 그 씁쓸한 끝 맛과

다 마시고 난 다음의 텁텁함이 너무 싫더라구요.

 

 

 

 

근데

편의점 아메리카노

왜 맛있다는 걸 아무도 안알려줬던건가요?

전 이 "맛있음"을 이번 여름이 처음 알게됐어요!!

쓰긴 쓴데 뭔가 달달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탕이 얼마나 과다투하되었을지 후덜덜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하루 마시고 즐기면 좋잖아요!

그래서 제 귀요미컵에다가 따라서

얼음 몇개넣고 시원하게 마시면서

일 안하고 블로그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요

벌써 두 개나 따라서 마셨네요....

 

 

 

(편의점 아메리카노는 다 맛있으니깐

아무 편의점에서나 그냥 사서 한번 드셔보세요!

저처럼 중독되실 수도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전 지금 제가 마신 'POP ICE 아메리카노' 추천♥)

 

 

 

 

 

 

 

 

 

대학교에서 알바?를 하고있어서,

손님들이나 학생분들이 많이 오시기때문에

항상 음료수나 과자가 잔뜩 준비되어 있거든요~

(오시는 분들이 많이 빵이나 편의점 커피, 음료수를

박스채 사오세요!!!! 최고에요!)

 

축하2

 

 제가 직접 장식하고

비면 채워놓고 하기 때문에

채울 때마다... 과자 담긴 쟁반 지나갈때마다

한두개씩 집어먹고 하구 있어요 헤헤헤

 

과자 종류도 다양하고,

대학교 방학이라 일도 그렇게 많지않고,

아~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꿀알바하구 있어요~

이번여름에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는 냉동실에 얼려놓은 초콜렛들

ㅠㅠㅠㅠㅠㅠ TWIX가 한봉지 더 있어요!!!!!!

으헝헝헝 넘조아

여기서 일하면서 배고프면 과자먹고,

초콜렛 먹고,

음료수 마시고....

앉아서 먹고 마시고의 반복.

꿀 알바이긴 한데 넘 먹어서 살 찌는게 함.정 이에요.

 

 

그래도 먹는게 많아서 행복해용~

살은 또 빼면 되는....거니까!!!!

그렇죠??

그렇다구 해주세요......

 

 

그래도 맛있으니깐 흑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