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리요플레

[2013.1.1] 새해 첫 석양을 DSLR로 집 배란다에서 찰칵!

 

 

 

 

 

 

집 주방 옆 창문에서

 첫 일출을 못 봐서...

 

일몰이라도 찍어보자는 마음으로

재작년에 일본에서 비싸게 주고 산

니콘 D5100들고 급하게 방충망열고 찍었네요

음하하하하하

 

 

하도 안 써서 먼지 쌓여 있던 내 DSLR이 이런 사진을 찍어주다닝

감동감동 먹고

앞으로 모든 사진은 너로 찍어줄게!!!!!

이렇게만 내 얼굴도 찍어다오~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저사진 찍고 반년이 지난 지금

다시 이 사진 찍기 전 상태의 먼지 묵힌 상태로 돌아가있네요.

DSLR 다른 건 다 좋은데

무거워서 들고다니기도 힘들고,

비싸니깐 함부로 못 들고 다니겠구.. 그렇더라구요.

요즘 핸드폰으로도 잘 찍히고 하니깐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풍경사진은 역시 DSLR 인듯!!

이번 추석 때 일몰이랑

밤하늘 한번 찍어주면서 또 먼지 한번 털어줘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