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리요플레

La Dolce Vita 달콤한인생♡

buenos días부에노 디아스(안녕하세요)

 

 

 

라돌체비타가 스페인어로'달콤한 인생'이라는 뜻이라더라구요.그래서 첫 인사도 스페인어로 써봤어요!!

 

 

 

뭐 그렇게 짧다면 짧고 좀 길다면 긴 인생을 살아왔는데,그렇게 달콤하기만 하진 않았던 인생인지라...달콤해졌으면 하는 마음에제 일상의 일들을 쓰는 카테고리에라돌체비타를 대표로 써서, 지금부터는 달달한 인생이 되었으면하는 마음에 써보았어요!이렇게 쓴대로, 생각한대로, 말하는대로이루어진다면 좋겠네요~

 

저는 언제나 즐겁게 살아가려고 노력하고슬프거나 화가나는 일이 있으면울거나 화를 내서 꼭 그 순간 다 풀고그 후에는 털털 털어버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원래부터 이런 성격을 가진 건 아니였거든요~

 

 

 

 굉장히...... 저는 사실 어둠의 아이였어요...왕따? 음...따돌림도 당해보기도하고다시 혼자 겉돌기 싫어서 같이 따돌림도 시켜보고지금 생각해보면 그 따돌렸던 친구에게 미안해요.......나도 그렇게 따돌림당해서 힘들었으면서왜 같이 동조해서 그랬었을까싶고그렇지만 후회한다고해서 이미 했던 일이 안 한일이 된 건 아니니깐앞으로는 그러지 말자고 생각했었고...지금까지도 그렇게 행동하기 위해 노력하구있어요~그러니깐 혹시나 이 글을 그 친구가 읽게 된다면미안했다고, 용서해달라고 말은 못하지만....그래도 내가 아직도 많이 미안하다고전해주고 싶어요!!!

 

너무 씁쓸했죠~많은 사람들이 보는 공간이지만,이 곳을 제 일기장 겸 마음을 털어놓는 곳 카테고리로 쓰려구해요!!!!!앞으로 누가 읽어주실지 모르지만너무 오그라든다... 욕하지 마시고

얼음2

 

그냥 남의 일기장 훔쳐본다는 기분으로 보고 지나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