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리요플레

다시 돌아온 짧은 다리의 청학동 고양이 플렝이 (먼치킨 나폴레옹 숏레그)

 

 

 

 

 

 

 

안녕하세요,

체리요플레에요

사랑

 

플레가 저희 집에 첫 날부터 적응따윈 완벽하게 해 버렸던 녀석이지만,그래도 제 방에서만 뛰어다니지거실이나 다른 방에서는 구경만 살랑살랑 걸어다녔지놀거나하진 않고 쇼파 밑으로 들어갔는데!!!이젠 거실이랑 다른 방도 익숙해 졌는지

 

 

 

 

 

 

요렇게 쇼파 밑이 아닌 거실에 혼자 앉아있더라능...

제가 있어야만 제 주위에 앉아있는 편이지

엄마나 누가 있으면 얼른 쇼파 밑으로 들어갔던 우리 플렝이~

요렇게 밖에서 앉아있으면서

 

 

 

신났는지 헤드뱅잉도 해주면서

ROCK 스피릿을 키워가더라구요.

 

 

이 사진 엄청 귀엽져???

안 귀여우신가요?...

뭐가 귀여운지 모르시겠나요??

 

바로!!!!!

 

 

 

요 발 좀 보시라능ㅋㅋㅋㅋㅋㅋㅋ

뒷발을 쫙 뻗고 앉아 있는 거에요!!!!

발바닥 보이게~

 

 

아구 내시끼 이런거 볼 때마다 깨물어주고 싶을정도로 너무 귀여우어요♥

 

 

 

 

그리고 3일 뒤,

우리 플레 드디어 거실 서 잠이 드셨습니다.

 

 

 

또 다시 청학동 고양이로

처음 오신 곳에서 잠을 주무신다고

또 저렇게 두 손을 곱게 포개고 주무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어케

 

 

 

쪼옥

뽀뽀를 부르는 저 부농귀, 부농코, 부농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의 부농부농함은 사랑이에요!!!!!!

 

 

 

♥딸기요플레가튼녀석

 

 

 

 

 

 

따뜻한 햇살 받으면서 곤히 잠든 우리 플렝이.

감말랭이도아닌 요플렝이.

두발 조신하게 포개고 주무시는 청학동 고양이.

오래오래 엄마랑 (누나랑) 살자 우쭈쭈쭈쭈!

내시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