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리요플레

우리플레 증명사진 찍어주기 : D

 

 

 

안녕하세요,

체리요플레에요~

잘 지내셨나요?

제가 플레를 7월 26일날 모셔왔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아직 팔월 초 사진만 계속 포스팅하구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무슨 상황이였는지 기억이 잘 나진 않지만

최대한 기억해서 쓰느라 엄청 오래걸리네요

블로그는 막노동인가봐요

제 주제에 파워블로거를 꿈꾸긴 무슨........

 

그냥 유령블로거가 안되게

자주자주 업데이트 열심히 할게요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은 도저히 무리인 것 같아요.......

자,  여튼 잡소리 집어치우고 저희집 플레 보여드릴게요~♥

 

 

 

플레의 증명사진 STORY

 

 

 

 

아가씨, 나 증명사진 찍으러 왔어~

 

 

 

 

급하게 가져가야 되니깐 최대한 빨리 찍고 뽑아줄 수 있어??

 

 

 

 

 

어디서 찍으면 돼? 오른쪽? 왼쪽?? 어디로 가????

 

 

 

"거기서 찍으면 됩니다, 손님"

 

 

 

 

 

여기에 앉으면 되는거야??

 

 

 

저 쪽이 사진빨 더 잘 받을 것 같은데..저기서 찍을래~

 

 

 

자. 이제 얼른 찍어달라구

 

 

"네 찍을게요.... 살짝 미소띄시고 카메라보세요~"

.

.

.

.

 

"네 다 찍었으니깐 이제 사진 확인하실게요~"

 

 

 

 

......................

 

 

"..........."

 

 

 

 

 

다... 흔들리고 초점이 안 맞잖아!!!!!!!!!

 

 

 

아가씨 초짜야? 사진 발로 찍어?????? 앙???

 

 

"제가 아직 인턴이라서

당황

 다시 찍어드릴게요 죄송해요"

 

 

 

 

 아가씨 내가 누군지 알아!?!!?!!?

또 이렇게 찍으면 아가씨 여기서 더 일 못할 줄 알아!!!!!!

 

 

 

"넹...

"

 

 

아까 그 자리로 한번만 다시 가주겠어.  이번에 똑바로 찍으라고!!

 

 

 

"네....

  찍겠습니다"

 

 

 

.

.

.

 

"다...찍었는데... 확인 하시겠어요?"

 

 

 

어디한번 열어봐.

 

 

 

 

 

............

 

 

"...........어...어떠신가요?"

 

 

 

 

마지막사진으로 열두장 뽑아줘.

얼마지?

 

 

 

 

 

 

 

 

 

 

 

 

 "여깄습니다. 또오세요~"

 

 

 

 

 

 

 

('ㅅ')

 

아싸~ 사진 완전 잘 나왔어!!!

페북에 올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

 

 

 

 

 

THE END

 

 

 

감독: 홍지영

주연: 요플레

작가: 홍지영

각본: 홍지영

.

.

.

.

.

 

 

허접한 작품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께요.

이 영광을 하나님아버지와부처님어머니께보냅니당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똥침